본문 바로가기

맛집

거제도 배말 칼국수, 배말 김밥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Yoon새댁 입니다 :D


제가 얼마전에 결혼 2주년이라
남편과 같이 거제도에 다녀왔는데요!!
거제도에 김밥과 칼국수를 같이 판매하는
맛집이 있습니다!!

우선 사진부터 보시죠!!

 

 

메뉴판

 

 

 

 

 

배말 톳 김밥

 

 

 

 

 

배말 칼국수

 

 

 

 

 

꼬막 비빔국수

 

 

제가 주문한것은
배말 톳 김밥, 배말 칼국수, 꼬막 비빔국수입니다~~

 

꼬막 비빔국수는 배가 너무 고파서 시켰지만
맛은 보통의 가게에서 먹는 비빔국수 같았구요~~

배말 톳 김밥은 같이 나오는 간장이 있는데
그냥 드셔도 맛있고,
간장 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배말 칼국수는
국물이 정말 진하고 시원해서
배가 불러도 국물이 계속 들어갑니다~~ㅎㅎ

(tip : 배말은 작은전복, 삿갓조개, 따개비와 같은 말로
감칠맛이 좋다고 합니다!!)


다 먹고나서 포장까지 했는데요~~

 

 

배말 땡초 김밥

 

 

 

 

 

배말 톳 김밥

 

 


톳 김밥도 맛있지만
땡초 김밥도 맛있습니다!!
땡초 김밥은 어묵과 청양고추를 넣어서 만들었는데
저는 사실 맵찔이에요 ㅜㅜㅋㅋㅋㅋ

매운거를 잘 못먹는데도 (특히 청양고추를 잘 못먹어요 ㅜㅜ)
땡초 김밥은 많이 맵지도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만약 거제도에 놀러가시면
무조건!!!! 가세요!!!!
두번 가세요!!!!
포장도 하세요!!!! (포장은 김밥만 가능합니다.)


다음에 거제도에 다시 가게 되면
톳냉국수도 먹고싶네요!!

 

 

 

거제도로 또 놀러 올 거제~~

 

 

 

 

배말 칼국수 김밥 (본점) 주소 : 경남 거제시 장승포동 69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