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oon 새댁 일상

이게 무슨 일이고?? 다음 메인 노출!!!!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Yoon새댁 입니다 :D

 

음.. 무슨 얘기부터 해야할지 아직도 얼떨떨하고

자랑하는것 같아서 조심스럽기도 한대요..ㅎㅎ

제가 다음 메인에 노출이 됬어요!! (짝짝짝짝!!)

제가 블로그는 잘 몰라서 그냥 제 얘기를 써볼까 합니다.

 

저는 티스토리를 2020년 11월 2일에 시작하게 됬어요.

남편이 결혼 전부터 블로그를 해보라고 했지만

지금은 둘 다 티스토리를 하고있는데

사실 저는 블로그나 SNS는 안해 본 1인 입니다..ㅋㅋ

 

저희는 연애시절부터 왠만한 커플들보다

엄청나게 많이 먹으러 다녔고

음식을 주문할 때도 둘이서 기본으로

3~4개정도는 시켜서 먹었어요..ㅎㅎ

아마도 여태까지 벌었던 돈을 먹는 곳에 쓴것 같아요..ㅜㅜ

만약 그때부터 블로그나 SNS를 했으면

책으로 몇권은 넘게 나오지 않을까 하는..ㅎㅎ

 

어쨋든 본론으로 돌아와서 얘기를 하자면

2월달부터 제 블로그의 방문자수가

50~100명 사이 정도 였어요.

그런데 2월 27일 토요일날 다른 날처럼

티스토리를 확인해봤는데

갑자기 방문자수가 100명, 200명, 300명....

오잉?? 뭐지?? 이러고 있는데

남편이 확인해보더니 이거 다음 메인 노출 된것 같다고..!!

그래서 제가 남편한테 하루종일 했던 말이

"진짜 신기하다", "이게 무슨 일이야??"

이러고 있었어요..ㅎㅎ

 

우선 핸드폰과 컴퓨터로 확인했더니

다음에 홈&쿠킹 페이지에서

매일매일 레시피라는 곳을

계속 새로고침을 해서 봤는데

제 글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배달 메뉴로 유명한 배떡 로제떡볶이 만들기"

 

 

방문자수가 2월 27일 토요일날 689명,

2월 28일 일요일날 470명 와주셨어요..!!

진짜 감사합니다..!! ㅜㅜ

 

 

 

사실 지금 글을 쓰고 있으면서도

뭐라고 쓰는지 횡설수설 하네요..ㅎㅎ

저는 사진도 잘 못찍고, 그냥 있는 그대로 찍고

글도 잘 못쓰고, 사진 보이는대로 글을 쓰는데..

 

그래도 다음 메인 노출 됬다고 해서 자만하지 않고

더 열심히 하라고 주는 상이라고 생각하고

제 블로그를 보러 와주신 여러분들께,

그리고 다음 카카오 담당자님께

감사하다는 인사를 드리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꾸벅 :D)

 

jjy8867.tistory.com/entry/배달-메뉴로-유명한-배떡-로제떡볶이-만들기

 

배달 메뉴로 유명한 배떡 로제떡볶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Yoon새댁 입니다 :D 오늘은 "배떡 로제떡볶이" 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배달 메뉴로 유명해서 한번 시켜 먹어 봤는데 너무 맛있어서 만들어 봤어요~~ 그럼 배떡 로제떡볶이 만들어

jjy8867.tistory.com

 

 

728x90
반응형

'Yoon 새댁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애드센스 승인, 그리고 블테기..  (32) 2021.04.24
환영합니다!  (0) 2020.1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