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백종원 치즈 라면전 만들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Yoon새댁 입니다 :D

 

다들 라면 좋아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집밥백선생과

백종원의 요리비책에 나왔던

치즈 라면전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그럼 바로 만들어 볼까요~~??

 

< 재료 준비 >

라면, 쪽파 또는 파,

모짜렐라치즈, 식용유

 

우선 재료를 준비해 줍니다.

그리고 끓는 물에 라면과 건더기 스프만 넣고

라면이 풀어질 정도로 끓여주세요.

그리고 나서 라면을 체에 받쳐서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그 다음 쪽파 또는 파를 송송 잘라서

큰 볼에 담아놓고

여기에 물기를 뺀 라면도 넣어줍니다.

이제 분말스프를 1/2~2/3정도 넣어주고

골고루 잘 섞어주세요.

만약 안 섞인다 싶으면

라면 끓였던 물을 조금씩 넣으면서

섞어주시면 더 잘 섞입니다.

다 섞었으면 쪽파를 한쪽으로 빼주시고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쪽파를 살짝 볶아주다가

여기에 라면을 넣고 얇게 펼쳐주세요.

그리고 그 위에 모짜렐라치즈를 올려서

뚜껑을 덮고 치즈가 녹을 정도로

최대한 약불로 줄여서 익혀주세요.

안 그러면 밑부분이 탈수도 있어요.

이제 뚜껑을 열어서 봤더니

쫘잔~~ 치즈가 다 녹았네요 ㅎㅎ

이제 접시에 담아서 파슬리까지 뿌리고

피자처럼 자르면

치즈 라면전 완성~~!!

밑 부분은 아주 살짝 바삭했어요~~

식용유를 더 두르고 조금만 더 익혔으면

더 바삭했을것 같지만 그래도 맛있네요 ㅎㅎ

 

오늘은 라면으로 간단하게

치즈 라면전 어떠신가요~~?? :D

 

728x90
반응형